본문 바로가기

Global Daily Life : 글로벌 데일리 일상/외국인 남편과 살기 : 결혼육아일상

얼른 무료책 신청하세요~ 엄마 북돋움 책상자 후기

728x90
반응형

 

 

얼른 신청하세요 서울시 엄마북돋움 북스타트 신청방법

기존에 운영하던 서울북스타트 책꾸러미 사업은 올해 2023년 부터 엄마북돋움 사업으로 바뀌었다 기존사업(~2022) - 사업방식: 자치구 지원사업 - 수혜대상: 영유아(0~18개월) - 신청방식: 주민센터

shhh9461.tistory.com

 

지난 6월 엄마북돋움 책상자를 신청했다 

엄마북돋움이란 예비부모에게 도움이 되는 영아 육아정보서를 보내주는 사업이다 

우리아이 성장과 발달은 물론 

식생활과 놀이생활 등 미리 알아두면 좋을 책들을 선정해서 랜덤으로 보내준다 

 

 

 

 

 

신청한지 한달이 훌쩍 지나고

7월말이 되어서야 드디어 엄마 북돋움 박스가 도착했다 

 

 

 

 

육아하느라 잠시잊고있었는데 

박스로 오니 선물받은 기분이었다 

 

 

뜯어보니 박스안에는 책이 여러권 들어있다 

 

북스타트 가이드북

 

 

아이들에게 책 읽어주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누구라도 읽어주면 된다는 것!

 

 

 

 

석철원<오늘도 고고고>

귀여운 아기 고릴라 두마리가 주인공이다 

 

 

이 책은 감각통합, 언어, 심리 분야의 전문가가 함께 참여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했던 책이다.

 

직접 읽어보니 아기 개월수에 맞춰 따라 읽기 쉽도록 되어있었다 

 

아기와 어떻게 놀아줘야 할지 아이디어가 고갈되었을 때 도움이 되었다 

 

토끼씨 시금치 주세요

 

 

토끼해에 태어난 아기라 토끼가 더 친근한데

토끼가 주인공인 책을 받게되어 좋았다 

 

곧 이유식 시작하는 아기에게 시금치에 대한 거부감이 들지않도록

자주 읽혀주고 싶은 책! 

보드북이라

아기가 만져도 손가락이 베일일이 없어 좋았다 

 

 

그리고 북스타트 에코백도 들었다 

 

 

 

 

 

 

토끼씨 시금치 주세요 책을 아기에게 먼저 읽혀보았다 

 

 

집중해서 읽고 있는 5개월차 아기 ! 

 

 

 

 

영상으로도 소개했으니 참고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n7mGjL1B53Q 

 

 

 

신청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얼른 신청하세요 서울시 엄마북돋움 북스타트 신청방법

기존에 운영하던 서울북스타트 책꾸러미 사업은 올해 2023년 부터 엄마북돋움 사업으로 바뀌었다 기존사업(~2022) - 사업방식: 자치구 지원사업 - 수혜대상: 영유아(0~18개월) - 신청방식: 주민센터

shhh946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