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eer : MICE관광/16개국 51개도시 거닐기

글로벌한 관광MICE산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

728x90
반응형

돌이켜보면 무슨이유에서 였을까 어린 시절 장래희망을 써낼때마다 '선생님'으로 적어 냈다


깊게 고민하지 않고 써서내면 무난히 넘어갔다
그렇게 몇년이 지났다


고등학생 우연히 클럽메드에 소속되어 몰디브 리조트에서 일하는 한국여성6명에 대한 일상들을 조명한 다큐멘터리를 보게되었다.







특히 스노쿨링강사가  배를 타고 나가 깊은 바닷속에서 자유로이 수영하는 모습과 거기서 지내는 사람들이 같이 식사하고 파티도 즐기는 모습이 매력적이었고 나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처음으로 나의 장래희망에 'G.O.'라고 적어냈다.

반려되었다.

다시 'G.O(Gentle Organizer)'라고 적어냈다.

그러자 담임선생님이 호출했다.

G.O.가 뭐냐고.

설명을 한 후에야 무사히 자리에 돌아갈 수 있었다.







G.O.는 클럽메드 리조트에 상주하는 직원으로
고객들이 편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포지션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이다.





tobe continu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