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eer : MICE관광/16개국 51개도시 거닐기

8월 17일. P.S. I love you.

728x90
반응형

Ayako를 따라 Sally gab에 가기로 했다. P.s i love you 영화 장면 샐 나왔던 장소라고한다. 나는 그 영화를 반밖에 보지 않아서 잘 실감이 나지 않았지만, 일본에서 만든 예고편을 보니 얼른 가고싶었다.

 

자전거로  왕복 4시간이 넘는 거리. 우리는 단 한가지 목표, 샐리갭가는 것으로 하고 열심히 달리기 시작했다.

가는 도중 비가 왔다 개었다 했지만 정말 아름다운 자연은 가는길 내내 우리의 마음을 들뜨게 했다.

 

긴말이 뭐가 필요있을까. 그래서 오늘의 일기는 사진과 동영상으로 대신한다.

 

 

 

 

 

 

 

 

 

 

 

 

 

 

 

 

 

 

 

 

 

 

 

 

 

 

 

 

 

 

 

 

 

 

 

 

 

 

 

 

 

 

 

 

 

 

 

 

 

 

 

 

 

 

 

 

 

 

 

 

 

 

 

 

 

 

 

 

 

 

 

 

 

 

 

 

 

 

 

 

 

 

 

 

 

 

 

 

 

 

 

 

 

 

 

 

 

 

 

 

 

 

 

 

 

집으로 돌아오는길 잘 오고 있었는데 거리가 30분 정도 남았을 무렵 나는 내리막길에서 미끄러졌나보다.

그 순간 기억은 나지 않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온몸에 상처투성이었다..

 

다시 집으로 자전거를 타고 왔다.

 

어쨌든, 욕심을 부리지 말자.. 욕심을 부린 건 아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나지 않는다. 어쨌든. 매사에 조심조심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