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eer : MICE관광/16개국 51개도시 거닐기

8월 21일 - 22일. Birthday Party.

728x90
반응형

 상처가 다 아물진 않았지만 나는 학원에도 열심히 다니고 있다.

 

8월 21일. 그리고 오늘은 Puri의 생일, 그래서 나는 초대를 받고 Paella를 같이 만들었다.

 

오늘은 스페인식 생일상, 하몽과 이름모를 치즈도 곁들어서 냠냠냠. ~

 

 

 

 

 

 

 

 

 

 

 

 

 

 

 

 

 

 

 

 

 

 

생일 파티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 한아를 만났다. 한아는 내일 생일이라고..

우리는 장난으로 내일 금요일이라 더블린에 갈거라고 했다. 난 장난처럼 지나갈 줄 알았는데, 한아의 Flat mate인 Alice에게 들어보니 실망을 한 상태라고.. 일본인 친구들과 나는 걱정을 했다. 장난으로 한말을 진심으로 받아들여서 기분이 좋지 않다니..

 

오마이갓 어떻게 서프라이즈를 준비할까 몇시간을 생각하다 쉽게 생각하기로. 이왕 이렇게 된거 한아의 눈물 보기로 했다.ㅋㅋㅋㅋㅋㅋㅋ

 

22일. 그다음 날이 되었다.

어제의 농담을 잘 활용하려면 오늘 서프라이즈 파티는 꼭 성공해야만 한다. 실망을 했으니 성공하면 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우하하하 몇시간 끝에 우리는 한아의 집에 도착..

 

정말 심장떨리고 자동차 뒤에 숨고 난리도 아니었다. 한편의 영화를 찍는 마냥.

 

 

 

 

 

서프라이즈 ~~

 

 

 

 

 

 

 

한아는 울었다.

Misson Success !!!!!!

 

 

 

 

 

 

아이구 거참  팔월엔 생일이 참 많기도 하다 .

 

어쨌든 돌아오는 길 노을을 바라보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