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eer : MICE관광/16개국 51개도시 거닐기

8월 24일 - 9월 2일. 여행 계획.

728x90
반응형

나름대로 나의 생활에 적응도 하고 있고, 또 다시 몸이 근질거리기 시작했다.

역마살은 어쩔 수 없나보다. 나름 한국을 떠나서 아일랜드에 온 것도 긴 여행이라면 긴여행일 텐데 나는 새로운 곳을 발견하기 위해 계획을 짜기 시작했다.

일주일 간 여행계획을 짜기로 했고, 그 후는 여행을 몇 주간 가기로 했다. 그리고 나는 4주간 휴가를 냈다.

 

 

나는 여태껏 순간의 마음을 따라서 여행 계획을 많이 짰던 것 같다. 이번 여행도 마찬가지. 짧다면 짧을 수도, 길다면 길 수도 있는 일주일의 시간. 계획 짜기는 데만 몰두 했다. 와인로드를 따라서 여행하기로, 같이 살던 독일인 아냠의 정보를 얻어 독일의 유명한 와인로드가 있다고.

그렇게 나의 목적지는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로 정해졌다. 하지만 난 아직 짐을 다 싸지도 않았다.

그리고 출발 날짜가 다가왔다.

 

 

728x90
반응형